'컴백' SF9 "슈트 의상, 팬들 의견 반영한 콘셉트"

한남=공미나 기자 / 입력 : 2020.01.07 14:16
  • 글자크기조절
image
SF9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유태양, 휘영, 찬희)이 팬들의 니즈를 반영해 슈트 콘셉트로 컴백했다고 밝혔다.

SF9은 7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 정규 1집 'FIRST COLLECTION'(퍼스트 컬렉션)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팬들을 위해 슈트를 입었다"고 말했다.


이날 슈트를 입고 등장한 SF9은 타이틀곡 'Good Guy'(굿 가이) 무대를 선보였다. SF9은 절도 있는 군무로 시선을 이끌었다.

무대를 마친 뒤 영빈은 "이번 활동이 9번째 활동"이라며 "8번째 활동을 하며 팬들 덕분에 좋은 사람이 된 것 같다. 이번엔 팬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서 'Good guy'라는 곡으로 컴백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영빈은 의상에 대해 "팬들이 저희의 세련된 모습을 좋아하는 것 같아서 그런 점을 극대화 위해 슈트를 입었다. 팬들이 마음에 들어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SF9은 이날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FIRST COLLECTION'을 발매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Good Guy'를 비롯해 멤버들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10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Good Guy'는 브리티쉬 스타일의 개러지 하우스 장르로 신스 베이스의 묵직한 리듬감이 도드라지는 곡이다. 좋아하는 상대에게 자신감 넘치게 다가가는 당당한 매력을 표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