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찬희 "슈트핏 가장 좋은 멤버? 로운"

한남=공미나 기자 / 입력 : 2020.01.07 14:39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에스에프나인(SF9)이 7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 정규 1집 '퍼스트 컬렉션' 쇼케이스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 사진=강민석 기자


그룹 SF9 멤버 찬희가 슈트가 가장 잘 어울리는 멤버로 로운을 꼽았다.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유태양, 휘영, 찬희)은 7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 정규 1집 'FIRST COLLECTION'(퍼스트 컬렉션)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신곡 'Good Guy'(굿 가이)의 슈트 콘셉트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찬희는 슈트 핏이 가장 좋은 멤버를 묻자 로운을 꼽으며 "로운이 형이 키도 크고 몸매가 좋다. 슈트가 정말 잘 어울리고 멋있다"고 칭찬했다.

반면 로운은 "재윤의 슈트 핏이 가장 멋지다"고 답했다. 로운은 "재윤이 이번 활동을 위해 조지 클루니 같은 섹시함을 위해 운동을 많이 했다. 24시간 중 25시간을 헬스장에서 보냈다는 소문이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대해 재윤은 "평소보다 몸매에 신경을 많이 썼다. 정말 25시간 운동한 것 같다"고 답했다.


SF9은 이날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FIRST COLLECTION'을 발매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Good Guy'(굿 가이)를 비롯해 멤버들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10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Good Guy'는 브리티쉬 스타일의 개러지 하우스 장르로 신스 베이스의 묵직한 리듬감이 도드라지는 곡이다. 좋아하는 상대에게 자신감 넘치게 다가가는 당당한 매력을 표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