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3월 데뷔 첫 단독 콘서트 개최+日 투어까지

이정호 기자 / 입력 : 2020.01.21 09:4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크래커엔터테인먼트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2월 컴백에 앞서 데뷔 첫 단독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했다.

21일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가 오는 3월 14일부터 15일까지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RE:AL'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더보이즈의 단독 콘서트는 데뷔 2년여 만에 처음 진행되는 것으로 더욱 남다른 의미를 더한다.

앞서 더보이즈는 2019년 한국은 물론 아시아 8개 도시 팬콘 투어 및 유럽 4개도시 투어 공연 등을 성황리 마무리하며 정식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왔다.

특히 이번 더보이즈 단독 콘서트는 국내에 이어 일본 투어 공연으로 확장돼 펼쳐진다. 3월 22일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하는 더보이즈의 일본투어 콘서트는 25일 후쿠오카, 26일 오사카 등 일본 주요 3개국을 무대로 여정을 이어간다.


2019년, 아시아 팬콘 투어 차 일본을 찾았던 더보이즈는 현지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11월 일본 첫 미니앨범 '타투(TATTOO)'를 발표, 당시 오리콘, 빌보드 재팬, 라인뮤직 등 현지 유력차트 최상위를 휩쓸며 매서운 글로벌 상승세를 입증한 바 있다. 일본 음악시장의 주목과 함께 2020년 일본 단독 콘서트 개최를 확정한 더보이즈는 국내를 넘어 K팝 한류를 이끌 유의미한 활동들을 계속해서 이어나갈 전망이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2월, 데뷔 첫 정규 앨범 발표를 앞두고 현재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