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맛' 홍잠언X임도형 특별 출연..박상철에 레슨

이건희 기자 / 입력 : 2020.01.27 10:2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어른들 못지않은 노래 실력에 깜찍함을 겸비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홍잠언, 임도형이'‘아내의 맛'에 특별 출연한다.

오는 28일 오후 방송되는 TV 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에서는 '미스터트롯'의 트로트 신동 홍잠언-임도형이 출격해 탈락 후일담을 전한다.


'미스터트롯' 방송 내내 서로를 향한 애틋함과 트로트에 대한 찐사랑을 보여줬던 두 신동이 '미스터트롯'이 끝나고도 계속되는 '트로트라이프'를 전격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예정이다. 홍잠언과 임도형은 트로트에 살고 트로트에 죽는 트로트 신동들답게 오락실 노래방에서 만나 트로트 메들리를 부르며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스튜디오 출연진 역시 두 신동의 구성진 자락을 들으며 연신 감탄을 내뱉었다.

또한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린 트로트 신동들이 생애 첫 보컬 트레이닝을 받는 모습이 공개된다. 대선배 박상철을 찾아간 이들이 발음 교정은 물론, 호흡부터 발성까지 꼼꼼하게 체크 받으며 '차세대 트로트 킹'을 향한 전의를 불태웠다.

'미스터트롯' 탈락 이후 쏟아지는 러브콜에 '차세대 트로트 킹' 1순위로 우뚝 서게 된 홍잠언은 대세를 입증하듯 '대한민국 예술문화 스타대상' 특별 신인상까지 접수했다. 대선배들 사이에서 깜찍 발랄한 매력을 뽐내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한 홍잠언의 수상부터 축하 공연 무대까지, 생생한 시상식 비하인드 이야기가 공개된다.


제작진은 "'미스터트롯'에서 눈물의 탈락 소식을 전했던 홍잠언과 임도형이 시청자 여러분의 아쉬움을 달래주기 위해 '아내의 맛'에 특별 출연한다"며 "홍잠언과 임도형의 열정과 진지함 가득한 트로트 라이프를 본 방송으로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아내의 맛'은 이날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