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D-DAY '정직한 후보', 예매율 역주행..전체 1위 등극 [공식]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0.02.12 08:5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화 '정직한 후보' 포스터


영화 '정직한 후보'(감독 장유정)이 예매율 순위를 역주행해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12일 NEW에 따르면 '정직한 후보'가 개봉 당일 무서운 속도로 전체 예매율 1위에 올랐다. 앞서 상영관 예매 오픈 직후 예매율 전체 21위에서 시작했지만, 무서운 속도로 20계단 상승해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정직한 후보'의 전체 예매율 1위 등극은 개봉 전 미리 영화를 관람한 예비 관객들과 언론 매체가 쏟아낸 압도적인 호평 덕분이다. 특히 자타 공인 충무로 최고의 코미디 장인인 라미란이 대한민국 넘버원 뻥쟁이에서 한순간에 진실의 주둥이를 얻게 된 3선 국회의원 주상숙으로 분해 작정하고 웃기는 코믹 열연을 펼친 것은 물론이고, 김무열의 역대급 코믹 연기와 나문희, 윤경호, 장동주 등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연기파 배우들의 환상적인 코믹 앙상블에 대한 기대감이 예매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도 남녀노소를 불문한 전 연령층에게 대리만족과 해방감을 선사하며 건강한 웃음을 유발하는 코미디라는 점, 그리고 코미디의 본분에 충실해 처음부터 끝까지 재미있다는 관람객들의 생생한 입소문이 '정직한 후보'를 반드시 놓치지 말아야 하는 작품으로 손꼽히는 데 큰 역할을 한 것으로 보인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