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은, 現 소속사 윌엔터와 두 번째 재계약 "안정적 지원 예정" [공식]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0.03.04 08:1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김소은 /사진=홍봉진 기자


배우 김소은이 현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와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인연을 이어간다.

4일 윌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소은과 두 번째 재계약 소식을 알렸다. 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김소은과 다시 한 번 동행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당사와 함께 하기로 결정한 해준만큼, 앞으로도 안정적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김소은은 드라마, 영화뿐만 아니라 CF, 예능까지 본인이 지닌 매력을 한 장르에 한정시키지 않고 다채롭게 표출하는 배우이기에 앞으로의 행보에도 큰 사랑과 지지 부탁드린다”라고 설명했다.

김소은은 드라마 '자매바다', '꽃보다 남자', '결혼 못하는 남자', '바람불어 좋은 날', '마의', '라이어 게임', '밤을 걷는 선비', '우리 갑순이', '그남자 오수', 영화 '우아한 세계', '소녀괴담'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또한 '우리 결혼했어요', '수요미식회'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꾸밈없는 모습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주연을 맡은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 개봉을 앞두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