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엔씨소프트 K팝 플랫폼 '유니버스' 합류[공식]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0.11.22 18:1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클렙


가수 박지훈이 K팝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와 만난다.

22일 엔씨소프트와 클렙 측은 박지훈의 유니버스 합류 소식을 알렸다. 박지훈은 유니버스의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하며 전 세계 팬들과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유니버스 온·오프라인 팬덤(Fandom) 활동을 모바일로 언제든 즐길 수 있는 K팝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이다.

앞서 유니버스는 특화된 기능 '미디어(Media)', 'FNS(Fan Network Service)', '프라이빗(Private)', '콜렉션(Collection)', '스튜디오(Studio)'에 이어 '콘텐츠 크리에이터'에 대해서도 공개했다. 유니버스에서는 팬들이 '콘텐츠 크리에이터'라는 이름으로 실시간 소통을 할 수 있다. 팬들은 사진, 영상, 2차 가공, 팬아트 등 직접 만든 콘텐츠로 소통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어 참여하는 팬들에게도 이전에 없던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지훈은 지난 2017년 등장해 청량한 비주얼과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내 마음속에 저장'이라는 유행어를 만드는 등 많은 인기를 얻었다. 솔로 가수, 배우로도 변신한 박지훈은 한국을 넘어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구가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인정받았다. 최근 첫 정규 앨범 '메시지(MESSAG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갓차(GOTCHA)'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유니버스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 진행을 알렸으며 내년 초 글로벌 시장에 동시 출시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