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 피멍에 상처 가득 얼굴..팬들 가슴철렁 "누가 때렸어!" [스타IN★]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1.07.06 09:57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남궁민/사진=남궁민 인스타그램


배우 남궁민이 흠씬 두들겨 맞은 듯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모습을 공개했다.

남궁민은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나는 이 모양 이 꼴. 팬 여러분 감사합니다"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남궁민의 얼굴은 엉망이 됐다. 눈에 피멍이 든 자국, 이마에 찢어진 모습까지 누군가에게 두들겨 맞은 듯한 모습이다. 이는 분장을 한 것이지만 팬들의 마음이 찢어지는 장면이었다.

image
배우 남궁민/사진=남궁민 인스타그램


사진을 접한 팬들은 "촬영하느라 고생" "누가 때렸어!" "응원해요" "깜짝 놀랐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또한 남궁민과 '검은 태양'에 함께 출연하는 배우 김지은은 댓글에 "어디서 이렇게 맞으셨어요. 맴찢"이라고 글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남궁민은 올 하반기 방송될 MBC 새 드라마 '검은 태양'(극본 박석호, 연출 김성용)에서 주인공 한지혁 역을 맡았다. 이번 작품은 일 년 전 실종됐던 국정원 최고의 현장 요원 한지혁이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내부 배신자를 찾아내기 위해 조직으로 복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남궁민과 함께 박하선, 김지은 등이 출연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