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코페', '쇼그맨'→'변기수 (목)욕쇼' 온다..더 강력해진 웃음 폭탄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1.08.13 16:5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사)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조직위원회
제9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의 '쇼그맨', '희극상회', '변기수 (목)욕쇼', '잇츠 홈쇼핑주식회사'가 풍성한 웃음을 준비하고 있다.

지난 2013년부터 부산의 여름을 웃음으로 채우고 있는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하 '부코페')은 한국의 코미디 발전에 기여하며 아시아 최대 코미디 페스티벌로 자리 잡았다. 올해 9회를 맞이한 '부코페'는 역대급 라인업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여기에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부코페'를 찾은 '쇼그맨', '변기수 (목)욕쇼', '잇츠 홈쇼핑주식회사'는 더욱 강력해진 웃음을 예고하며 시작 전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먼저 '쇼그맨'(김원효, 김재욱, 박성호, 정범균, 이종훈)은 개그뿐만 아니라 마술, 노래, 연기, 춤 등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올해는 특히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관객과 한층 더 가깝게 소통하는 공연을 꾸민다고 해 기대지수를 높이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유튜브 코미디 채널 '희극인'과 '낄낄상회'가 '부코페'에서 '희극상회'(신윤승, 박민성, 장윤석, 임종혁)라는 이름으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유튜브를 뒤흔들었던 두 팀의 몰래카메라 콘텐츠를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는 공연은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변기수 (목)욕쇼'(변기수, 장기영, 김태원, 박형민, 박세미, 정범균, 김성원)는 매년 새로운 제목과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로 신선한 웃음을 안겼다. 욕을 기반으로 한 유쾌하고 통쾌한 공연은 사이다를 선사하며 관객들의 혼을 쏙 빼놓는다고 해 이들의 재치 있는 입담이 궁금해진다.

'잇츠 홈쇼핑주식회사'는 푸드 홈쇼핑이라는 독특한 콘셉트와 베테랑 개그맨들의 끊임없는 애드리브, 여기에 감동 한 스푼까지 첨가해 풍성한 공연이 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여기에 기존 멤버들과 새 멤버 김동하의 새로운 케미스트리도 주목해야 할 포인트다.

한편, 제9회 '부코페'는 오는 20일 개막, 29일까지 10일간 개최된다. 모든 공연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틱톡과 트위치(Twitch)를 통해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ize.co.kr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