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고스트' 한승연 "극중 캐릭터의 오지랖..나와 닮았다"

건대입구=김미화 기자 / 입력 : 2021.08.26 16:3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한승연이 26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쇼미더고스트'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쇼미더고스트'는 집에 귀신이 들린 것을 알게 된 20년 절친 예지와 호두가 귀신보다 무서운 서울 물가에 맞서 귀신 퇴치에 나서는 내집 사수 셀프 퇴마 코미디. 내달 9일 개봉. / 2021.08.26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카라 출신 배우 한승연이 영화 '쇼 미 더 고스트' 출연 소감을 밝혔다.

26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쇼 미 더 고스트'(감독 김은경) 언론배급 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시사회 후 진행 된 무대인사에는 주연배우 한승연, 김현목 홍승범, 김은경 감독이 참석했다.


영화 '쇼미더고스트'는 집에 귀신이 들린 것을 알게 된 20년 절친 예지와 호두가 귀신보다 무서운 서울 물가에 맞서 귀신 퇴치에 나서는 내집 사수 셀프 퇴마 코미디다.

한승연은 "저는 처음 대본을 받고 읽었을 때, 재치있는 유머를 잃지 않으면서도 공포도 있고 개연성도 많이 있다고 생각했다"라며 "저도 모르게 대본 보면서 키득키득 웃게 되더라. 다 읽고 바로 한다고 했다 진실 된 포인트가 좋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승연은 "극중 예지와 제가 가장 비슷한 것은 오지랖이다. 예지가 짜증으로 일관하는데 그것은 남을 생각하는 표현법이다. 그런 것이 저랑 닮았다"라고 말했다.


한편 '쇼 미 더 고스트'는 9월 9일 개봉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