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 'TIE A CHERRY' 티저 영상..파격적인 비주얼 '강렬'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1.10.16 10:1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베리체리


가수 CL이 파격적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첫 정규앨범 'ALPHA'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CL은 16일 'ALPHA'의 발표를 나흘 앞두고 타이틀 곡 'TIE A CHERRY'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CL은 파격적인 비주얼로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모노톤의 티저 영상에서 후드를 쓴 채 화려한 네일과 액세서리로 등장한 CL은 이어 파격적인 주얼리 헤어와 독특한 선글라스 등 CL이라 소화 가능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티저 영상과 함께 일부 공개된 'TIE A CHERRY'의 음악은 앞서 공개된 'SPICY', 'Lover Like Me'와는 전혀 다른 스타일의 곡으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미국에서 올로케로 제작된 'TIE A CHERRY' 뮤직비디오는 비욘세, 빌리 아일리쉬, FKA twigs, 니키 미나즈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과 작업한 닉 워커가 메가폰을 잡았으며, 스타일링은 전 MAISON MARGIELA의 디자이너이자 현재 톰 포드 수석 디자이너로 활약 중인 Alessandro Francalanci가 맡았다.


앞서 CL은 강렬하고 파격적인 'ALPHA' 앨범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지난 8월부터 시작된 CL의 'ALPHA' 앨범의 전체 공개가 나흘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2번째 싱글 'Lover Like Me'는 특별한 방송활동 없이도 유튜브 조회수 2천만 뷰를 돌파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CL 첫 정규앨범 'ALPHA'는 오는 20일 오후 1시 전 세계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되며, 음반은 22일 발매된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