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희, 셀프 인테리어 매력에 푹..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1.12.23 08:59 / 조회 : 111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
배우 배우희의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사진이 공개됐다.

소속사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는 23일 배우희의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배우희는 수수한 파자마 차림으로 직접 꾸민 인테리어 장식 앞에서 즐겁게 웃고 있다.

자취를 시작하며 인테리어에 관심을 가지게 됐다는 배우희는 깔끔한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를 좋아해 인테리어를 화이트 또는 우드로 꾸미며 기분 전환을 했다고 전했다.

인테리어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에 대해 묻자 배우희는 "자취를 하면서부터 직접 신경을 쓰다 보니까 자연스럽게 관심이 갔다. 심리적 편안함을 느끼고 싶을 때 집을 꾸미며 안정이나 재미를 느낀다"고 전했다. 이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특별한 인테리어를 해 보았는데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배우희는 2012년 그룹 달샤벳으로 데뷔 후 연기자로 전향해 KBS 1TV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영화 '아이돌레시피', 연극 '스페셜 라이어' 등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현재 내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SBS 드라마 '사내맞선' 촬영에 한창이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