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필리핀 팬들, 태풍 '라이' 피해 돕기 2차 현물 기부..선한 영향력 실천 '훈훈'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12.31 06:5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필리핀 팬들이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 훈훈함을 안긴다.

정국의 필리핀 팬 베이스 '골든 얼라이언스 필리핀'(Golden Alliance PH)은 슈퍼급 태풍 '라이'(필리핀명 오데트, ODETTE)로 인해 막대한 피해를 입은 지역에 2차 현물 기부를 진행했다고 트위터 계정을 통해 12월 30일 밝혔다.


image
'골든 얼라이언스 필리핀'은 '라이'의 피해를 입은 네그로스 옥시덴탈주 시팔레이에 쌀, 물, 국수, 커피, 통조림 및 양초 등이 담긴 기부 물품 100팩을 방탄소년단 정국의 이름으로 배포하면서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고 전했다.

image
앞서 21일에도 '골든 얼라이언스 필리핀'은 '라이' 피해를 돕기 위해 현지 적십자에 현물 기부를 진행했다고 한 차례 공개한 바 있다.

당시 '골든 얼라이언스 필리핀'은 통조림, 면류, 비누, 치약, 생리대, 생수 등으로 구성된 기부 물품을 정국의 이름으로 전달했다고 전했다.


'골든 얼라이언스 필리핀'은 이전부터 태풍 '고니'와 '밤꼬'로 인한 피해, 현지 화산 폭발 피해 등을 돕기 위해 방탄소년단 정국의 이름으로 다양한 선행에 동참해왔다.

image


한편, 정국 팬덤은 꾸준한 기부와 자선 활동에 발 벗고 나서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어 보는 이들에게 모범과 귀감이 되고 있다.

image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