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 '러브캐처 인 서울'서 속마음 캐치..예리한 촉+추리력 발휘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1.12.31 17:5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티빙 '러브캐처 인 서울'
배우 손호준이 예리한 촉을 발휘해 맹활약을 펼쳤다,

손호준은 31일 방송된 티빙 오리지널 예능 '러브캐처 인 서울'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종 선택까지 24시간을 남겨둔 참가자들의 파이널 데이트가 그려졌다. 손호준은 데이트 신청에 적극적인 참가자들을 보며 놀라는가 하면, 망설이는 참가자에게는 따뜻한 조언을 남겨 분위기를 훈훈하게 물들였다.

특히 손호준은 참가자들이 준비한 닭살 멘트에 어쩔 줄 모르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했고, 부러움 섞인 농담까지 던지며 센스를 발휘했다. 또 서로 다른 감정에 희비가 엇갈리자 지켜보던 손호준은 각 참가자들의 심리를 추측해 시청자의 집중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손호준은 함께 출연한 장도연, 써니, 로꼬, 미연과 머니캐처가 누구일지 추리하는 것은 물론, 데이트를 관찰하며 참가자들의 속마음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며 마지막까지 전개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이처럼 MC 손호준의 활약이 돋보인 '러브캐처 인 서울'은 운명적인 사랑을 찾기 위한 러브캐처와 거액의 상금을 차지하기 위한 머니캐처가 진짜 사랑을 찾기 위해 펼치는 매혹적인 연애 심리 게임이다. '러브캐처 인 서울'은 티빙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한편, 손호준은 앞으로도 '러브캐처 인 서울'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