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일, '배드 앤 크레이지' 출연..'신 스틸러' 활약 기대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2.01.07 17:3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정성일./사진제공=키이스트
배우 정성일이 '배드 앤 크레이지'에 출연한다.

tvN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는 유능하지만 '나쁜 놈'인 수열이 정의로운 '미친 놈' K를 만나 겪게 되는 인성회복 히어로물. 정성일은 극 중 쉼터 '작은 마음'의 소장이자 심리상담가 주혁 역을 맡아 신 스틸러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주혁은 본인 역시 유년 시절을 불우한 환경에서 보낸 탓에 학대, 방임 등으로 갈 곳 없는 청소년들을 보살피는 데 최선을 다하며 살아온 인물이다. 심리상담가라는 직업을 가진 캐릭터인 만큼, 정성일만의 섬세한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대학로와 안방극장을 종횡무진 누비고 있는 정성일은 앞서 OCN 드라마 '타임즈'에서 간판 앵커 '강신욱' 역을, tvN '비밀의 숲 2' 한조그룹 브레인 '박상무' 역을 맡아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준 배우. 현재 방영 중인 KBS 2TV '꽃 피면 달 생각하고'에서는 임금 '이강' 역을 맡아 날카로운 감정 연기를 펼치며 극에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이에 쫄깃한 전개와 짜릿한 액션으로 시청자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며 호평받고 있는 '배드 앤 크레이지' 후반부에 합류한 그가 어떤 모습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 넣을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tvN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ize.co.kr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