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로 뒤덮인 학교..'지금 우리 학교는', 메인 포스터 공개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2.01.21 09:54
  • 글자크기조절
image
지금 우리 학교는 / 사진=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이 팽팽한 긴장감이 감도는 메인 포스터와 각 인물들의 관계도를 공개했다.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은 좀비 바이러스가 시작된 학교에 고립되어 구조를 기다리는 학생들이 살아남기 위해 함께 손잡고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 21일 좀비에게 몰려 절체절명의 위기에 놓인 아이들의 모습을 담은 메인 포스터와 인물관계도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창문 하나를 사이에 두고 좀비에게 둘러싸인 온조(박지후 분), 청산(윤찬영 분), 남라(조이현 분), 수혁(로몬 분)의 긴장감이 생생하게 담겨있다. 평화롭던 학교에 순식간에 좀비 바이러스가 퍼지고, 마음을 나누던 친구가 갑자기 좀비가 되어 공격하는 긴박하고 끔찍한 상황속에서 학생들은 "죽기 싫다. 죽이고 싶지 않다"라는 간절한 마음으로 상황을 헤쳐나간다.

이재규 감독은 "사회화가 된 어른들은 위험한 상황에서 안전한 선택을 하지만 아이들은 그런 사고를 하기 전에 친구를 구하기 위해 위험한 선택이나 판단을 한다"라며 학생들의 예측 불가한 선택이 극의 서스펜스에 큰 영향을 끼쳤다고 말했다. 각 캐릭터들은 좀비로 변해가는 친구를 외면하지 못해 위험에 빠지기도 하고 목숨이 걸린 상황에도 친구를 구하기 위한 용기를 발휘하며 시종일관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생각지도 못한 재치와 기지를 발휘해 좀비와 맞서 싸우고 손에 잡히는 것은 무엇이든 무기로 활용하는 참신함으로 눈 뗄 수 없는 재미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image
지금 우리 학교는 / 사진=넷플릭스
학교에 고립된 후 고군분투하는 학생들의 관계를 한 눈에 엿볼 수 있는 인물관계도도 함께 공개됐다. 소꿉친구인 온조와 찬영, 서로를 의지해 위기를 헤쳐 나가는 남라와 수혁 등 위기에 함께 맞서는 우호적인 관계가 있는 반면, 학생들에게 좀비보다 더 위협적인 존재인 귀남(유인수 분), 사사건건 친구들과 마찰을 빚는 나연(이유미 분) 등 갈등하는 관계도 눈에 띈다.


한편 '지금 우리 학교는'은 오는 28일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