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이혼2' 일라이, 지연수에 고백 "사랑해.. 子 엄마로서"[★밤TV]

오진주 기자 / 입력 : 2022.06.04 05:3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2' 방송화면
'우리 이혼했어요 2'에서 일라이가 지연수에게 사랑한다고 고백했다.

3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2'(이하 '우이혼2')에서는 일라이와 지연수가 대화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지연수는 일라이에게 "개인적으로 궁금한 게 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지연수는 "아직 32살이잖냐. 젊고 기회도 많고. 나는 또 출산은 못 하지만, 충분히 아기를 낳을 수 있는 나이지 않냐"며 "재혼에 관한 생각은 안 해봤냐"고 물었다. 일라이는 "당연히 생각은 해봤다. 근데 자신이 없다. 우리가 만나고 연애하고 결혼하고 민수 낳고 그렇게 해서 이혼까지 왔지 않냐. 축복받지 못한 결혼과 출산을 했는데 다시 하라고 하면 못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일라이는 "하고 싶지도 않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나는 그냥 지금이 좋다. 이 상황이 힘들지만, 지금이 좋다"고 했다.

지연수는 "이기적인 거다"고 했고, 일라이는 "뭐가 이기적이냐"고 당황했다. 지연수는 "아무 사이 아닌데 우리 집 와서 살겠다고 하는 게 이기적으로 보인다"라고 토로했다. 일라이는 "불편하냐"고 물었고, 지연수는 "돈 너무 많이 쓴다. 처음에 엄청 뭐 시켜 먹고.."라고 전했다. 일라이는 "나도 진짜 배달 음식이 그리웠다. 바로 온다. 미리 해놨나 봐. 어떻게 10분 만에 오냐. 제육이. 미국은 기본 40분인데. 너무 신기하다. 좋다"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image
/사진=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2' 방송화면
일라이는 소파에 앉아 있는 지연수의 무릎에 손을 갖다 대며 아무 말 하지 않았다. 지연수는 "말을 해라 뭐 하고 싶은 말 있지 않냐"고 눈치챘다. 일라이는 "내가 미국에 들어갔을 때 이혼하려고 한 거. 지금 생각해보니 욕심이 너무 과했나 하는 생각이 든다"라고 말했다. 이어 일라이는 "어쨌든 내 엄마잖냐. 너랑 사이가 안 좋았을 수도 있지. 근데 우리 부모를 좋아해야 한다고 강요하고. 좀 생각이 짧았던 거다. 생각이 짧은데 자존심까지 내세우니까 이렇게까지 온 거 같은 느낌이다. 근데 그런 걸 다 버리면서 살아야 하는데 못 버려서 미안하다"라고 사과했다.


지연수는 "왜 갑자기"라며 눈물을 보였다. 일라이는 "사실은 계속 생각하고 있었다. 미국에서도 생각하고 있었고. 어떻게 얘기해야 할지 몰랐던 거다. 느끼고는 있었지만.."이라고 말끝을 흐렸다. 지연수는 "한 달 동안 같이 지내면서 서로 말하지 않아도 느낄 수 있는 게 있지 않냐. 나도 물론 마음으로 느꼈다. 왜 몰랐겠냐. '아 이 사람이 후회하고 있구나. 미안해하고 있구나' 당연히 그런 마음 느낄 때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연수는 "다 싫고 다 미웠던 것도 아니다. 고맙고 행복했던 시간도 있었다. 우리가 민수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나았고 잘 길렀고, 네가 아니었으면 민수가 존재하지 않았을 거니까 그 점은 항상 고맙다"고 전했다. 일라이는 "그동안 고생했다"라며 "사랑해"라고 급 고백했다. 지연수는 "어?"라고 놀랐고, 이에 일라이는 "민수 엄마로서 사랑한다. 민수 엄마니까"라고 정정했다. 지연수는 "사과에도 용기가 필요했을 텐데 고맙다"고 진심을 전했다.

오진주 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