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연인 선언' 김영대♥이성경, 달달한 커플샷

김영대♥이성경, 이러다 열애설 나겠네..달달한 '꽁별커플' [스타IN★]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2.06.12 10:24 / 조회 : 24641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김영대 인스타그램
배우 김영대가 tvN 금토드라마 '별똥별' 종영 소감을 전하며 이성경과 달달한 투샷이 공개했다.

김영대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별이와 태성이는 행복하답니다. 지금까지 별똥별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영대와 이성경은 바다를 배경으로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실제 커플처럼 얼굴을 맞대고 달콤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한편 '별똥별'에서 김영대는 톱스타 공태성 역을 맡아 스타포스엔터테인먼트 홍보팀장 오한별 역의 이성경과 커플 연기를 펼치며 호흡을 맞췄다. 둘은 '꽁별 커플'로 큰 사랑을 받았다.

'별똥별'은 지난 11일 16회를 끝으로 종영했다. 최종회에서는 대중의 눈을 피해서 만나야 하는 오한별(이성경 분), 공태성(김영대 분)의 고충이 그려졌다. 특히 제주도 커플 여행에 도전한 둘은 식사 조차 편히 할 수 없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하지만 그 과정을 통해 오히려 서로를 향한 사랑을 확인한 두 사람은 별난 로맨스의 종지부를 찍고 공개 연인을 선언하며 핑크빛 엔딩을 맞았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