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U 신곡 'Rain Day' 19일 발매..'NCT LAB' 세 번째 곡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2.07.14 10:2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LAB의 세 번쨰 곡 'Rain Day'(레인 데이)가 19일 공개된다. 이번 곡은 태일, 쿤, 양양이 호흡을 맞췄다.

소소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SM 'STATION : NCT LAB' (스테이션 : 엔시티 랩) 세 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NCT U 'Rain Day'가 19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신곡 'Rain Day'는 리드미컬한 베이스 사운드 위로 펼쳐지는 시원한 드롭과 풍성한 보컬 화성이 인상적인 미디엄 템포의 R&B 곡으로, 영어로 된 가사에는 비가 쏟아지는 밤, 라디오에서 흘러나오는 추억이 담긴 노래를 들으며 과거를 회상하고 떠나간 사랑을 되찾고 싶은 감정을 표현했다.

이번 곡은 쿤이 직접 프로듀싱 및 작사, 작곡, 편곡에도 참여했다. 여기에 태일과 쿤의 감미로운 보컬과 양양의 감각적인 래핑이 어우러져, 세 멤버의 감성 시너지를 느낄 수 있다.

SM 'STATION : NCT LAB'은 멤버들의 솔로곡과 자작곡, 유닛곡 등 NCT의 다채로운 음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아키이빙 프로젝트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