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 YA!" 라필루스, 데뷔곡부터 중독성 甲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2.07.14 11:5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MLD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라필루스(Lapillus)가 중독성 넘치는 데뷔곡 'HIT YA!(힛야!)'로 떼창을 유발하고 있다.

최근 라필루스(샨티, 샤나, 유에, 베시, 서원, 하은) 데뷔곡 'HIT YA!'의 떼창 응원이 연일 화제다. 음악 방송과 버스킹 무대에서 팬들의 열렬한 반응이 포착돼 주목받고 있는 것.


특히 말을 모는 의성어 '이랴(giddy up)'를 연상시키는 킬링 파트 'Hit ya'가 높은 중독성으로 팬들의 때창 응원을 불러일으킨다.

데뷔한지 채 한 달도 되지 않은 라필루스의 무대에 수많은 팬들의 떼창 응원이 이어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SNS 채널에도 'HIT YA!' 떼창 챌린지 영상이 쏟아지며 'HIT YA!' 열풍이 거세지고 있다.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는 여섯 소녀들의 자신감과 포부를 담아낸 'HIT YA!'는 반복되는 멜로디와 따라 하기 쉬운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발매 직후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최상위권을 차지하기도 했다.


6인의 멤버로 구성된 라필루스는 '빛의 방향에 따라 색이 달라지는 보석'이라는 팀명의 의미처럼 "Shine Your Lapillus(자신만의 색을 찾자)"라는 메시지를 세상에 전한다.

라필루스는 지난 6월 20일 디지털 싱글 앨범 'HIT YA!'를 발매하고 활발한 데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