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 9월 태국 팬 만난다..방콕서 콘서트 개최[공식]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2.07.15 08:4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위에화엔터테인먼트


가수 우즈(WOODZ, 조승연)가 9월 태국 팬들과 만난다.


15일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우즈는 오는 9월 3일 오후 5시(현지 시각) 태국 방콕 썬더돔 무앙 통 타니(Thunder Dome, Muang Thong Thani)에서 'WOODZ LIVE COLORFUL TRAUMA in BANGKOK (우즈 라이브 컬러풀 트라우마 인 방콕)'을 개최한다.

앞서 우즈는 지난 2020년 태국 팬들과 온라인 팬 이벤트를 개최했던 바. 이에 이번 콘서트에 대한 태국 현지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2018년부터 본격 솔로 활동을 시작한 우즈는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지난해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21 AAA) 가수 부문 아이콘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최근에는 '컬러풀 트라우마(COLORFUL TRAUMA)'를 발매한 우즈는 타이틀곡 '난 너 없이(I hate you)'로 활동하며 음악적 역량을 입증받았다.


한편 우즈는 MBC 라디오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가 공동 제작하는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 시즌2' 스페셜 DJ로 활약했으며, 지난 5월에는 데뷔 후 첫 야외 페스티벌인 'PEAK FESTIVAL 2022'에 출연했다. 또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2' OST 'About You'를 발매하는 등 다양한 분야를 오가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