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끼리 홀인원' 이동국 "허재, 스윙하다 쓰러지지 않을까 걱정"

상암=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07.19 12:01
  • 글자크기조절
image
전 축구선수 이동국이 19일 오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진행된 MBC에브리원 예능 '전설끼리 홀인원'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축구와 농구 레전드 스타들이 펼치는 골프 대결을 통해 스포츠의 짜릿함과 예능의 유쾌함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프로그램 '전설끼리 홀인원'은 오늘(19일) 첫 방송된다. /2022.07.19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전 축구선수 이동국이 농구팀과 유쾌한 신경전을 벌였다.

19일 오전 서울 상암 스탠포드호텔 볼룸홀에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전설끼리 홀인원'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안정환, 이동국, 조원희, 문경은, 소유, 김하늘 프로가 참석했다.


이동국은 "나는 은퇴 이후에 기자님들과 얘기하는 게 처음인 것 같다. 축구가 아니라 골프로 얘기를 하니 긴장된다. '전설끼리 홀인원' 저희가 재미있게 촬영했으니 재미있는 방송이 될 거라 생각한다. 재미있는 승부가 될 것 같다"고 인사했다.

안정환은 축구선수로서 본 농구란 운동에 대해 "실내 스포츠다. 축구가 더 힘든 것 같다. 태양을 보고 운동하는 것과 아닌 것이 다르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동국도 "(농구팀) 어르신이(허재) 스윙을 하다가 쓰러지지 않을까 걱정했다. 명승부를 했다. (농구팀이) 경기 이후 많은 잠을 자신 걸로 안다. 허재, 현주엽 감독님이 오늘 안 나온 이유도 그 때문으로 안다"고 덧붙였다.

조원희 역시 "촬영 4일을 하면서 느낀 게, 축구부는 항상 웃고 있었고 농구부는 인상을 쓰고 있었다. 현주엽 형이 점심시간에 식사를 안 하고 인상만 쓰고있더라"고 덧붙였다.


'전설끼리 홀인원'은 축구와 농구 레전드 스타들이 펼치는 골프 대결을 통해 스포츠의 짜릿함과 예능의 유쾌함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프로그램. 축구부 안정환, 이동국, 조원희, 농구부 허재, 문경은, 현주엽이 자존심을 건 골프 대결을 벌인다.

'전설끼리 홀인원'은 19일 오후 10시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된다. MBC스포츠플러스에서는 같은 날 밤 11시 30분에 방송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