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끼리 홀인원' 문경은 "현주엽 무릎수술..실력 아쉬웠다"

상암=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07.19 11:46
  • 글자크기조절
image
전 농구감독 문경은이 19일 오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진행된 MBC에브리원 예능 '전설끼리 홀인원'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축구와 농구 레전드 스타들이 펼치는 골프 대결을 통해 스포츠의 짜릿함과 예능의 유쾌함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프로그램 '전설끼리 홀인원'은 오늘(19일) 첫 방송된다. /2022.07.19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전 농구선수 문경은이 현주엽의 부상투혼을 언급했다.

19일 오전 서울 상암 스탠포드호텔 볼룸홀에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전설끼리 홀인원'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안정환, 이동국, 조원희, 문경은, 소유, 김하늘 프로가 참석했다.


문경은은 멤버들끼리의 팀워크에 대해 "정신적인 부분의 팀워크는 잘 맞는데 골프실력의 팀워크는 잘 안 맞는 것 같다. 현주엽의 실력이 골프장에서 너무 안 좋아서 안타까웠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시즌을 계속한다면 현재 멤버로 갈 거냐는 질문에 그는 "(현)주엽이가 무릎 수술을 해서 아쉬움이 있었는데 다음엔 정상적인 컨디션으로 도전하고 싶다"고 했다.

'전설끼리 홀인원'은 축구와 농구 레전드 스타들이 펼치는 골프 대결을 통해 스포츠의 짜릿함과 예능의 유쾌함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프로그램. 축구부 안정환, 이동국, 조원희, 농구부 허재, 문경은, 현주엽이 자존심을 건 골프 대결을 벌인다.


'전설끼리 홀인원'은 19일 오후 10시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된다. MBC스포츠플러스에서는 같은 날 밤 11시 30분에 방송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