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송선, '사촌언니' 소시 유리 향한 존경심 "롤모델 만나 설레"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2.08.09 16:47 / 조회 : 80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걸그룹 트라이비(TRI.BE) 멤버 송선이 사촌언니인 소녀시대 유리를 음악방송에서 만나는 소감을 전했다.

트라이비는 9일 오후 4시 온라인 컴백 쇼케이스를 열었다. 트라이비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3번째 싱글 'LEVIOSA'(레비오사)를 발매한다.

트라이비 멤버 송선은 선배이자 사촌 언니인 소녀시대 유리 컴백에 대해 "얘기를 들었고 음악방송에서 만나자고 했다"라며 "이게 꿈이었다. 음악방송에서 소녀시대를 우연치 않게 만날 기회가 생겨서 설레고 떨린다"라고 말했다.

image
걸그룹 소녀시대 유리가 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정규 7집 'FOREVER 1'(포에버 원) 발매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FOREVER 1'은 동명의 타이틀 곡 'FOREVER 1'을 비롯해 다양한 분위기의 총 10곡이 수록됐다. 2022.08.05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송선은 유리를 향해 "나의 롤모델이자 언니로서 존경하고 언니처럼 되는 게 꿈이다. 그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지켜봐 주세요"라고 말했다.

image
/사진제공=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LEVIOSA'는 트라이비가 지난 2021년 10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VENI VIDI VICI' 이후 약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 트라이비만의 키치한 악동 무드와 싱그러운 여름을 닮은 청량함, 틀을 깨는 하이틴 감성이 정점을 이뤘다.

타이틀 곡 'KISS'는 유니크한 테마 라인이 돋보이는 댄스홀(Dancehall) 장르의 곡. 강렬한 드롭 파트와 중독성 강한 훅, 트라이비만의 독보적인 에너지가 빛나는 보컬이 조화를 이뤘다.

이 밖에도 트라이비 멤버 7인을 행운의 상징 777(Triple 7)에 비유해 '더 높은 하늘로 날아오르자'는 희망찬 메시지와 트라이비의 음악적 시너지를 오롯이 담아낸 'In The Air (777)'까지 총 2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