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이번 앨범 목표? 성장·발전 보여주고 싶다"

신촌=이덕행 기자 / 입력 : 2022.08.22 16:53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22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신촌동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콘서트홀에서 진행된 다섯 번째 미니앨범 ''OK' Episode 1 : OK Not (오케이 에피소드 1 : 오케이 낫)' 발매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앨범은 '사랑'이라는 감정에서 파생되는 고통, 염원, 인내, 공허함 등의 감정들을 통해 성숙한 자아를 표현한다. 타이틀곡 '458'은 감성적인 피아노 라인과 거친 베이스 사운드, 바운스 드럼이 돋보이는 일렉트로 힙합곡으로, 곡이 진행될수록 폭발하는 에너제틱한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2022.08.22 /사진=김창현 기자 chmt@
CIX가 이번 앨범 목표를 밝혔다.

22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100주년 기념관에서 CIX의 새 앨범 ''OK' Episode 1 : OK NOT'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번 앨범은 사랑의 본질을 찾기 위한 고민을 담은 앨범이다. 사랑이라는 감정에서 파생되는 고통, 염원, 인내, 공허함 등 다양한 감정을 통해 성숙한 자아를 표현했다.

CIX는 지난 정규 앨범으로 초동 판매량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 기염을 통했다.

현석은 "지난 앨범 저희와 회사, 팬분들의 노력으로 대단한 성적을 냈다"며 "이번 앨범을 통해 음반, 음원에 대한 욕심을 내기보다는 1년 만에 돌아왔는데 성장하고 발전했다는 모습을 대중분들께 보여드리고 싶다"며 수치에 연연하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승훈은 "이번 활동 때 팬 여러분과 자주 마주치면서 소통을 많이 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앨범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s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