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아름다워', 오늘(28일) 개봉→한국형 뮤지컬 영화 향한 기대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2.09.28 09:00 / 조회 : 144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인생은 아름다워'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가 개봉한 가운데, 한국형 뮤지컬 영화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28일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가 개봉했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자신의 생일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 '세연'과 마지못해 그녀와 함께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게 된 남편 '진봉'이 흥겨운 리듬과 멜로디로 우리의 인생을 노래하는 국내 최초의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다.

류승룡 염정아가 주연을 맡고 옹성우 박세완까지 합류해, 한국형 뮤지컬 영화의 즐거움을 전한다. 웃음부터 눈물까지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

또 이날 개봉을 기념해 OST도 발매 된다. '인생은 아름다워' OST는 신중현의 '미인', 임병수의 '아이스크림 사랑', 유열의 '이별이래', 이문세의 '알 수 없는 인생', '솔로예찬', 이승철의 '잠도 오지 않는 밤에',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최호섭의 '세월이 가면', 에코브릿지 & 최백호의 '부산에 가면' 등 197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인생을 관통하는 세대공감 대중가요로 구성되어 있다.

총 22개의 트랙이 수록된 이번 OST 앨범은 싱어롱을 유발하는 흥겨운 노래부터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섬세한 감정선이 돋보이는 곡까지, 다양한 명장면을 떠오르게 만드는 곡들이 담겨 있다.

'인생은 아름다워'가 한국형 뮤지컬 영화의 즐거움을 전하며 관객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주목 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