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데뷔 5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더비 위한 아지트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2.12.07 08:4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IST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주학년 영훈 주연 현재 상연 선우 큐 케빈 제이콥 에릭 뉴)가 데뷔 5주년을 맞아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로 팬들을 찾는다.

7일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더보이즈는 이날을 시작으로 오는 18일까지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서 5주년 팝업 '더 아지트'(THE BOYZ 5th POP-UP 'THE AZIT')를 운영한다.


'더 아지트'는 더보이즈의 데뷔 5주년을 맞아 팬들의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만든 체험형 공간으로 MD존, 이벤트존, 포토존 등이 구성돼 있다.

해당 공간에서는 더보이즈의 데뷔 5주년 한정판 굿즈를 비롯해 4컷 프레임 포토부스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멤버들이 직접 쓴 손글씨와 그림을 활용한 스페셜 굿즈와 매일 11대 한정으로 멤버들이 랜덤으로 찍혀 있는 필름 카메라 선착순 판매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콘텐츠가 공개된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6일, 데뷔 5주년 기념 겨울 스페셜 싱글 '올 어바웃 유(All About You)'를 발매했다. 앞선 지난 2~3일에는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온-오프라인 팬콘 '더비 로드'(THE BOYZ FAN CON:THE B-ROAD)를 성료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