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혼2' 이재욱, 괴물 잡는 '다크 장욱'..흑화 전후 극과 극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2.12.08 13:34
  • 글자크기조절
image
tvN 새 토일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의 장욱 역 이재욱./사진제공=tvN '환혼: 빛과 그림자'
'환혼: 빛과 그림자' 이재욱이 괴물 잡는 괴물 '다크 장욱'의 아우라로 시청자를 제대로 사로잡는다.

오는 10일 오후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이하 '환혼2'. 연출 박준화, 극본 홍정은·홍미란, 제작 스튜디오드래곤·TS나린시네마)는 역사에도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은 대호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판타지 로맨스. 죽음 끝에서 살아 돌아온 장욱(이재욱 분)과 3년 후 새롭게 펼쳐지는 술사들의 이야기를 담아낼 것을 예고, 시청자의 관심을 유발하고 있다.


이 가운데 이재욱은 흑화된 파격 변신으로 눈길을 끈다. 대호국 장씨 집안의 고상하지만 불량하신 도련님에게서 죽음 끝에서 살아 돌아온 괴물 잡는 괴물로 반전 매력을 예고한 것. 공개된 스틸에는 장욱의 흑화 전후 극과 극 분위기가 담겼다. part1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지우고 흑화 포텐을 폭발시키고 있는 다크 장욱으로 그의 차가운 표정에서 상처로 얼룩진 도련님의 깊은 슬픔과 아픔이 엿보인다.

part2에서 장욱은 제 몸을 꿰뚫어 죽인 정인의 칼로 환혼인 잡기에 몰두하는 괴물로 활약한다. 하지만 모든 것을 잃었기에 혼자만의 고통을 짊어지고 살아가는 상황. 특히 앞서 공개된 예고편처럼 제 안에 있는 얼음돌의 힘에 번뇌하고 있어 과연 장욱이 깊은 어둠에서 빠져나와 살아갈 단 하나의 빛을 만날 수 있을지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환혼2' 제작진은 "이재욱이 모든 것을 잃은 아픔을 삼키고 독해진 괴물 잡는 괴물로 분한다"며 "이재욱이 연기력으로 그려낼 차이가 극을 한층 더 흥미진진하게 만들 것"이라고 당부해 이재욱의 한계 없는 연기력으로 완성될 흑화 장욱에게 기대감이 절로 높아진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