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안재현, 안방 복귀..곽시양 하차 '진짜가 나타났다' 주연 발탁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2.12.22 10:1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안재현./사진=HB엔터테인먼트
배우 안재현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남자 주인공을 맡는다.

22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안재현은 곽시양이 남자 주인공에서 하차한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 됐다.


안재현은 극 중 산부인과 난임 의사 공태경 역을 맡게 됐다. 이 역은 당초 곽시양이 캐스팅됐지만, 최근 스케줄 문제로 하차를 결정했다.

안재현은 2019년 방송된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출연 후 3년여 만에 '진짜가 나타났다!'로 안방극장에 복귀하게 됐다. 또한 2015년 방송된 '블러드' 출연 후 8년여 만에 KBS 드라마 주연을 맡는다. KBS 주말드라마 주연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는 촬영 일정 조율 후 본격적으로 촬영에 합류할 예정이다.

모처럼 안방극장에 복귀하게 된 안재현, 자신의 첫 주말드라마 주연작인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어떤 매력으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사로잡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와 임신-출산-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 드라마다. 여주인공으로 백진희가 캐스팅됐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후속으로 오는 2023년 첫 방송 예정이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