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영국 여성과 열애 중..소속사, 열애 사실만 인정 [스타이슈]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2.12.26 08:5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송중기가 1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서 열린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재벌집 막내아들'은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 윤현우(송중기 분)가 재벌가의 막내아들 진도준(송중기 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회귀물이다. 오는 18일 첫 방송. / 2022.11.17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송중기가 새해를 앞두고 열애 소식을 전했다.

26일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송중기 배우는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교제 사실 이외의 정보들은 확인해 드릴 수 없는 점에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주시면 감사드린다"라고 알렸다.

앞서 이날 스포츠 조선은 송중기가 지난해 지인으로부터 소개 받은 영국인 여성과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교제 중인 연인은 미모와 지성을 두루 갖춘 영국으로, 두 사람은 국적과 언어를 넘어 서로의 공감대를 형성,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이 여성은 연예계와 관계없는 여성인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송중기는 주위에 교제 사실을 숨기지 않고 집 근처에서 데이트를 즐기기도 했다는 전언이다.


송중기 소속사 측 관계자는 스타뉴스와의 통화에서 송중기의 연인이 영국 여성이 맞느냐는 질문에 "송중기 배우가 열애 중인 사실은 맞지만, 연인에 대해서는 자세하게 말씀드리기 어렵다"라며 "교제 시점 등에 대해서도 확인이 어렵다"라고 말을 아꼈다.

소속사 측은 배우 개인의 열애 상대에 대해 입장을 공식적으로 밝히지 않았으나,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송중기의 연인은 영국인 여성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송중기는 지난 25일 종영한 JTBC '재벌집 막내아들'로 큰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를 마친 송중기는 내년 '보고타'로 관객을 만날 예정이며 로기완' 촬영을 준비 중이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