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재·임윤아, 미니시리즈 최우수연기상 "팬 분들께 감사"[2022 MBC 연기대상]

이덕행 기자 / 입력 : 2022.12.30 22:4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육성재, 임윤아가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 사옥에서 '2022 MBC 연기대상'이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진행에는 방송인 김성주, 가수 겸 배우 최수영이 MC로 나섰다.


미니시리즈 부문 최우수연기상은 '금수저' 육성재, '빅마우스' 임윤아에게 돌아갔다.

육성재는 "머리가 새하얘진다. '금수저'라는 멋진 작품을 만나서 열심히 노력한만큼 멋진 상을 받게 해준 '금수저' 팀에게 감사드린다. 함께 해준 배우들에게도 감사드린다. 특히 최원영과 두 작품 연달아 부자지간을 하게 됐는데 많이 배웠다. 진심으로 존경한다. 앞으로도 최고로 우수한 연기를 할 수 있는 배우가 되겠다. 오늘 콘서트를 하고 왔는데 이 분들이 없었으면 이 자리에 못왔을 것 같다. 팬 분들 감사드린다. 항상 노력하고 겸손한 배우가 되겠다"고 전했다.

임윤아는 "2022년은 가수 활동도 하고 배우 활동도 하며 정말 바쁘게 보냈던 한 해다. '빅마우스'를 만나 미호로 살아가는 시간도 의미있었는데 상까지 주셔서 잊지 못할 한 해가 될 것 같다. 새로운 장르와 캐릭터였기 때문에 부담감도 있었지만 너무 많은 분들이 '진짜 빅마우스가 누구냐'고 물어보실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은 것 같아 감사했다. 모든 제작 스태프, 배우분들께 감사드린다. 다음에도 좋은 작품으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