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잘 추는 것 같지?"..유세윤, 진지+코믹 오가는 퍼포먼스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3.01.17 15:2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내 안에' 퍼포먼스 영상
개그맨 겸 그룹 UV 멤버 유세윤이 새 싱글 '내 안에' 퍼포먼스 비디오로 큰 웃음을 안겼다.

유세윤은 17일 Studio M-Lab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내 안에(My Wife)' 스페셜 클립.03 퍼포먼스 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내 안에(My Wife)'는 지난 3일 발매한 아내를 향한 디스곡 'Mother Soccer(마더 사커)'를 발매했던 과오를 뒤로 하고 사죄의 마음을 담은 발라드곡이다.

영상 속 유세윤은 '내 안에' 음악에 맞춰 현대무용가 최수영과 함께 현대 무용을 펼쳤다. 두 사람은 진지한 현대 무용으로 분위기를 이끌어가는 가운데 코믹 요소를 넣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남편 역 유세윤은 무용을 통해 한 번도 제대로 일어나지 못하는 남편의 모습을 묘사하고 있고, 아내 역 최수영은 마지막 부분 아내가 남편을 용서하듯 안아주고 있어 깊은 인상을 남겼다.


앞서 유세윤은 SNS에 영상을 게재하며 "현대용무"라는 멘트를 남겨 개그맨다운 위트를 자랑했다. '내 안에' 퍼포먼스 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왜 잘 추는 것 같지? 현대용무 대가답다", "현대무용 느낌을 잘 살렸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그렇지 못한 무브먼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