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타임' 이승기 "오늘 머리 가발이다..기가 막히죠?" 웃음

상암=한해선 기자 / 입력 : 2023.02.15 14:56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이승기가 15일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JTBC 예능 프로그램 '피크타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피크타임’은 무대가 절실한 현역 아이돌부터 빛을 보지 못한 경단(경력단절), 해체돌까지 다시 한 번 무대에 올라 뜨거운 경쟁을 벌이는 팀전 서바이벌이다. /2023.2.15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가수 이승기가 소속사와 정산 분쟁을 겪기 전 '피크타임' 출연을 얘기했다고 밝혔다.

1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JTBC 예능프로그램 '피크타임'(PEAK TIME)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마건영PD, 박지예PD, 이승기, 티파니 영, 박재범, 이기광, 김성규, 심재원, 라이언전이 참석했다.


이승기는 이날 긴 머리로 등장해 주목받았다. 그는 삭발 직후인데 머리가 어떻게 된 거냐 묻자 "고민을 많이 했다. 그대로 와야 하나. 영화 촬영을 위해 삭발을 했는데, 영화 제작진이 배려로 맞춰준 가발이다. 기가 막히죠"라며 웃었다.

이어 그는 "어떻게 이렇게 머리가 빨리 자랐지? 라고 생각했을 텐데"라고 했고 티파니 영은 "자연스럽네"라고 말했다. 이승기는 "'피크타임' 자리에서 빛을 발해서 다행"이라며 웃었다.

앞서 이승기는 '싱어게인' MC를 맡았다가 같은 제작진의 차기작 '피크타임'에서도 MC로 의리를 지켰다. 이승기는 전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와 정산문제를 겪는 와중에 지난 7일 배우 이다인과 결혼 소식을 알리기도. 2021년 5월 공식 열애를 인정한 두 사람은 오는 4월 7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피크타임'은 아이돌 오디션 사상 최초 '팀전'으로 펼쳐지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무대가 간절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설 수 있도록 '한 번 더' 기회를 주는 '싱어게인' 세계관을 이어 이번에는 '아이돌계' 숨은 보석들을 발굴한다.

'피크타임'에는 이승기가 MC를 맡았고, K-POP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슈퍼주니어 규현, 소녀시대 티파니 영, 박재범, 하이라이트 이기광, 인피니트 김성규, 위너 송민호와 퍼포먼스 디렉터 심재원, 프로듀서 라이언전이 심사위원으로 출격한다.

'피크타임'은 15일 오후 8시 50분 1, 2회 연속 방송되며, TV아사히가 운영하는 케이블 CS채널과 OTT 플랫폼 아베마(ABEMA)를 통해 한일 동시 방송으로도 만날 수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