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 '피크타임' 하차→마마무 문별 심사위원 합류[공식]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3.02.16 15:57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위너 송민호가 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한 커피브랜드 팬사인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그룹 위너 멤버 송민호가 '피크타임'에서 하차한다.

16일 JTBC 예능프로그램 '피크타임'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송민호 심사위원은 일정상 부득이하게 1라운드까지만 함께한다. 2라운드부터 문별 심사위원이 합류한다"라고 밝혔다.


앞서 송민호는 지난 15일 첫 방송된 '피크타임'에 심사위원으로 출연을 알렸다. 그러나 송민호는 사전에도 스케줄상 '피크타임' 1라운드까지만 출연을 하는 것으로 제작진과 얘기를 했다는 후문이다.

송민호의 뒤를 이어 마마무 문별이 심사위원으로 합류한다.

image
걸그룹 마마무(MAMAMOO) 문별이 11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열두 번째 미니앨범 '마이크 온'(MIC ON)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일낼라'를 비롯해 '하나둘셋 어이!'(1,2,3 Eoi!), 'L.I.E.C' 등 총 3곡이 수록된다. /2022.10.11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피크타임'은 아이돌 오디션 사상 최초 '팀전'으로 펼쳐지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무대가 간절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설 수 있도록 '한 번 더' 기회를 주는 '싱어게인' 세계관을 이어 이번에는 '아이돌계' 숨은 보석들을 발굴한다.

'피크타임'에는 이승기가 MC를 맡았고, K-POP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슈퍼주니어 규현, 소녀시대 티파니 영, 박재범, 하이라이트 이기광, 인피니트 김성규, 위너 송민호와 퍼포먼스 디렉터 심재원, 프로듀서 라이언전이 심사위원으로 출격한다.

'피크타임'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