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3월 4일 단독 콘서트 개최..정규 3집 신곡 무대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3.02.23 11:2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헤네치아
가수 김현중이 단독 콘서트를 연다.

소속사 헤네치아(HENECIA)는 23일 "김현중이 오는 3월 4일 오후 7시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MY SUN'을 온, 오프라인 동시 개최한다"며 "이번 공연은 27일 발매되는 정규 3집 발매를 기념하는 공연으로 신곡 무대를 팬들과 함께 즐기고 소통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김현중의 정규 3집 'MY SUN'은 인류 최초로 달의 뒷면을 본 마이클 콜린스가 지구에 귀환해 느꼈을 소중한 것들에 관한 이야기를 자신만의 음악적 감각과 통찰로 담아냈다. 총 12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에서 김현중은 전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 존재감을 뽐냈다.

image
/사진제공=헤네치아
콘서트 현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은 온라인으로 공연을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마이뮤직테이스트(MY MUSIC TASTE)를 통해 공연 예매가 가능하다.

김현중은 소속사를 통해 "직접 팬분들을 만나지 못하는 힘든 시간을 버텨내며 '나를 밝혀주는 것'에 대한 깊은 생각으로 앨범을 만들었다. 이번 앨범은 저를 무한히 밝혀주는 팬분들께 바치는 작은 헌사이자 소박한 고백이다. 태양같이 저를 포근하게 감싸주신 여러분들께 제가 그 따스함을 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현중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MY SUN'을 발매한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