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의 신부' 박하나, 로즈마리 어워즈 우승..손창민 '분노' [별별TV]

이상은 기자 / 입력 : 2023.03.03 20:1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2TV 일일드라마 '태풍의 신부' 방송화면
'태풍의 신부' 박하나가 로즈마리 어워즈에서 우승하자 손창민이 분노했다.

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태풍의 신부'에서는 고운의 대표 은서연(박하나 분)이 로즈마리 어워즈 결승전에 늦는 모습이 담겼다.


지난 방송에서 은서연은 르블랑 회장 강백산(손창민 분)의 계략으로 공장 창고에 갇혔고, 이를 강백산의 아들이자 은서연의 전 남편 강태풍(강지섭 분)이 구했다.

이날 은서연은 병원에 입원한 강태풍을 엄마 서윤희(지수원 분)에게 부탁한 후 공장 CCTV 영상을 확보해 로즈마리 어워즈에 참석했다. 어워즈의 최종 결과는 만장일치로 고운의 천산화 재생크림이 선정됐다. 이를 본 강백산은 "잠깐 이건 아니지. 늦게 온 걸 봐주는 건 아니지 이건 다 무효야"라고 소리쳤다.

단상에 선 은서연은 "그럼 제가 왜 늦게 왔는지 설명해야겠네요. 어젯밤 공장에 갇혀서 유독 가스에 중독될 위기에 처했습니다. 그 순간 한 사람이 나타나서 저를 구하고 대신 유독가스에 중독됐습니다. 그리고 지금 이 순간에도 사경을 헤매고 있죠"라고 밝혔다.


은서연은 대신 유독가스에 중독된 사람이 누구냐는 기자의 질문에 "제 남편이었던 르블랑의 강태풍 실장입니다. 강백산 회장님 이제 만족하시나요?"라고 말했다. 이에 강백산은 "이건 다 모함이야"라며 분노했다.

이상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