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스 도아·연제, 일시적 활동 중단 "건강상 이유"[전문]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3.03.06 19:25 / 조회 : 745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앨리스가 2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왓챠홀에서 진행된 첫 번째 싱글앨범 'DANCE ON'(댄스 온) 발매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10.27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그룹 앨리스 멤버 도아, 연제가 건강상 이유로 잠시 활동을 중단한다.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는 6일 "도아, 연제는 최근 컨디션 난조 및 건강상의 이유로 병원을 방문했고, 의료진으로부터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아티스트와의 신중한 논의 끝에 충분한 휴식과 회복에 집중하며,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알렸다.

소속사는 또 "앨리스의 활동은 금일 이후 5인 체제로 진행될 예정이며, 도아, 연제 향후 활동 관련 안내는 추후 공지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하 아이오케이컴퍼니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아이오케이컴퍼니입니다.

늘 앨리스(ALICE)를 응원해 주시고 아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멤버 도아, 연제 건강 상태 및 향후 활동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도아, 연제는 최근 컨디션 난조 및 건강상의 이유로 병원을 방문하였고, 의료진으로부터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았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와의 신중한 논의 끝에 충분한 휴식과 회복에 집중하며,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앨리스의 활동은 금일 이후 5인 체제로 진행될 예정이며, 도아, 연제 향후 활동 관련 안내는 추후 공지드리겠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위와 같은 결정을 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