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환, '나 혼자 산다' 출격..'식물 사랑' 반전 취미 공개[★밤TView]

이지현 기자 / 입력 : 2023.04.29 00:5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나 혼자 산다' 방송 화면
'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우도환이 일상을 공개했다.

28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우도환의 일상이 공개됐다.


우도환은 "저는 혼자 산 지 12년 된 배우 우도환입니다"라며 자신의 집을 소개했다. 이어 우도환은 자신의 반려 식물 '킹킹이'를 보여주며 배우 이상이에게 선물 받은 식물이라고 밝혔다. 이후 우도환의 집에 이상이가 방문했고, 이상이는 "킹킹이 잘 자라고 있네"라며 오자마자 식물을 확인해 식물 집사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이어 우도환은 "상이 형이 온 이유는 킹킹이의 가족들을 만들기 위한 거였어요"라며 이상이와 함께 식물을 구매하기 위해 화훼 단지로 향했다. 이상이는 식물 집사답게 여러 가지 식물들을 추천했다. 우도환은 새 반려 식물들과 함께 집으로 돌아왔다. 하지만 그의 뜻대로 되지 않는 상황에 새로 들여온 식물의 이름을 '빡침이'라고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image
/사진='나 혼자 산다' 방송 화면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박나래가 코쿤과 데이트를 하며 눈물을 흘리는 장면도 공개됐다.


이들은 마지막 데이트 코스인 와인바로 향했고, 피아노 연주를 해달라는 박나래의 요청에 코드 쿤스트는 "내가 피아노라도 쳐줄게. 오늘 데이트의 느낌을 한 번 연주해 볼게"라며 와인바의 피아노로 연주를 시작했다.

박나래는 코드 쿤스트의 연주가 끝난 후 "내가 여기서 울면 너무 청승맞을 것 같은 거야. 어떻게 해"라며 갑자기 눈물을 흘렸다. 이후 박나래는 인터뷰에서 "내가 저 상황에 너무 몰입했어. 프러포즈 로망이었거든. 현실에는 없겠다 싶었는데"라며 그 당시 미묘했던 기분을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