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X이승기 '형제라면' 22일 첫방..TV조선 신규 라인업 [공식]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3.05.02 19:4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TV조선
개그맨 강호동과 가수 겸 배우 이승기, 배우 배인혁이 의기투합한 '형제라면'이 오는 22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

TV조선은 2일 이달 신규 예능 프로그램 라인업을 공개하며 이같이 밝혔다.


TV조선에 따르면 '형제라면'은 오는 22일 오후 10시 첫 방송한다. '형제라면'은 일본 유명 관광지에 라면 가게를 열고 한국의 맛을 잘 담고 있는 'K-라면'을 다양하게 변주해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라멘의 본고장 일본에서 현지인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K-라면'을 알릴 예정이다. 강호동과 이승기, 배인혁이 '삼형제'로 나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TV조선 경연 프로그램 '미스터트롯2'의 스핀오프 프로그램들도 신규 라인업에 포함됐다.

먼저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오는 3일 오후 10시 첫 방송한다.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 등 '미스터트롯2' 톱7과 송민준, 윤준협 등 화제의 참가자들이 재밌는 게임도 하고 고품격 라이브도 즐기는 '뽕'석이조 하이브리드 게임·음악쇼다.


MC로는 가수 장윤정과 방송인 붐이 낙점됐다. 이들은 앞서 '미스터트롯2' 마스터로 활약한 바 있다.

image
/사진제공=TV조선
두 번째 스핀오프 프로그램 '미스터 로또'는 오는 11일 오후 10시 시청자와 만난다. '미스터 로또'는 '미스터트롯2'를 향한 국민적 사랑과 응원에 보답해 팬들에게 보내는 '역조공 노래방'이다. '미스터트롯2'에 출연한 14인이 라이브 무대를 시청자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방송인 김성주와 붐이 MC로 함께한다.

또한 TV조선은 야외 음악 버라이어티 '귀염뽕짝 원정대'를 론칭한다. '귀염뽕짝 원정대'는 '50살 나이 차' 나는 트로트 선후배가 전국 팔도를 여행하며 노래하는 친환경 우정 여행으로, 이달 말 방송 예정이다. 개그맨 이수근과 걸 그룹 우주소녀 수빈이 MC로 나선다.

한편 화요일 밤을 책임진 '화요일은 밤이 좋아'은 새 단장에 나섰다. 든든한 두 팀장 붐과 장민호가 자리를 지킨 가운데, 송가인과 홍자, 양지은, 김태연, 김의영, 은가은, 정다경, 강예슬 등 시즌을 넘나들며 많은 사랑을 받은 '미스트롯' 출연자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