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불참 '라디오쇼'..정은지, 스페셜 DJ 출격[공식]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3.06.21 08:34
  • 글자크기조절
image
에이핑크 정은지가 23일 오후 서울 마포구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에서 열린 라이프타님 채널 '정은지의 시드니 선샤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정은지의 시드니 선샤인'은 에이핑크 멤버이자 연기자, DJ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정은지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진짜 자신의 모습을 찾는 여행을 담은 라이프타임 채널의 신규 디지털 프로그램이다.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가수 겸 배우 정은지가 '라디오쇼' 스페셜 DJ로 나선다.

IST엔터테인먼트는 21일 "정은지가 21일과 22일 양일간 오전 11시부터 정오까지 방송되는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 스페셜 DJ를 맡는다"고 밝혔다.


정은지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불참한 기존 DJ 박명수를 대신해 21일과 22일 이틀 간 일일 DJ로 등장해 '라디오쇼'를 진행한다. 박명수는 오는 24일 복귀 예정이다.

앞서 정은지는 2019년 7월부터 2022년 2월까지 약 2년 8개월 간 KBS Cool FM '정은지의 가요광장' 진행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1년 4개월 만에 스페셜 DJ로 등장하는 만큼 안정감 있는 진행과 재치 넘치는 입담을 펼쳐보이며 청취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정은지가 스페셜 DJ를 맡은 KBS Cool FM '라디오쇼'는 매일 오전 11시 89.1MHz를 통해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