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이 뛴다' 박강현 "'옥택연과 달리 재미있는 신 없었다"

구로=이경호 기자 / 입력 : 2023.06.26 15:32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박강현이 26일 오후 서울 구로구 더 세인트에서 진행된 KBS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100년 중 하루 차이로 인간이 되지 못한 반인 뱀파이어 선우혈과 인간미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여자 주인해가 어쩌다 동거를 시작하며, 진정한 온기를 찾아가는 아찔한 목숨 담보 공생 로맨스 드라마 '가슴이 뛴다'는 오늘(26일) 첫 방송된다. /2023.06.26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박강현이 '가슴이 뛴다'에서 옥택연, 원지안과 다른 기분으로 촬영했다고 고백했다.

26일 오후 서울 구로구 디큐브시티에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옥택연, 원지안, 박강현, 윤소희 그리고 연출을 맡은 이현석 PD가 참석했다.


이날 옥택연, 원지안은 "가볍게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이라고 밝히며 '가슴이 뛴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런 가운데 박강현은 옥택연, 원지안의 '가볍게 즐거운 마음'을 언급하면서 "저는 신도식 역인데, 재미있는 신(촬영)이 하나도 없었다"라면서 "마음이 아리고, 아프고 이래서 이런 얘기를 할때마다 방송에서 확인을 해야겠구나 싶다"라고 말했다.

또 "시청자들께서 자신이 처한 상황에 가장 맞닿아 있는 인물에 이입해서 봐주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박강현은 '가슴이 뛴다'에서 새로고침 부동산 개발 전문가 신도식 역을 맡았다. 신도식은 반인뱀파이어의 피를 찾는 현대판 뱀파이어 사냥꾼으로 반인뱀파이어 선우혈을 쫓는다.

한편, '가슴이 뛴다'는 100년 중 하루 차이로 인간이 되지 못한 반인뱀파이어 선우혈(옥택연 분)과 인간미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여자 주인해(원지안 분)가 어쩌다 동거를 시작, 진정한 온기를 찾아가는 아찔한 목숨 담보 공생 로맨스다. 26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