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컬100' 출연진 "'몸쓸것들' 촬영장, 밥 안 줘"..PD 급히 해명

상암=한해선 기자 / 입력 : 2023.06.29 14:5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에브리원


황교순PD가 '몸쓸것들'에서 "밥을 안 준다"는 출연진의 성토에 "미션을 수행해야 준다"고 해명했다.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호텔 볼룸홀에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몸쓸것들:S급 피지컬의 챌린지 100'(이하 '몸쓸것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황교순PD, 김민경, 조진형, 마선호, 남경진, 장은실이 참석했다.


황교순PD는 '몸쓸것들' 기획 의도에 대해 "연예인들이 할 수 없는 미션들이 신선하겠단 생각으로 접근했다. 의외로 케미들이 너무 잘 맞아서 조합이 잘 짜인 것 같다"고 밝혔다. 김민경이 "저는 어디에 속한 거냐"고 묻자 황PD는 "지금은 국가대표로"라며 웃었다.

조진형은 '몸쓸것들'을 촬영하며 살이 빠졌다고. 조진형은 "이건 예능이 아니다. '피지컬 100'만큼 몸을 쓴다. 카 캐리어를 끌 때는 '피지컬 100'보다 힘들다고 생각했다. 거기에 예능까지 하면서 웃겨야 하니까 힘들었다"고 고충을 토로했다. 장은실은 "'피지컬 100' 때는 하루에 미션이 하나 있었다. 여기선 하루에 미션이 10개가 넘었다. 밥을 주시긴 하는데 계속 힘을 쓰다 보니까 배가 계속 고팠다. 밥을 잘 챙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성토했다.

이에 황PD는 "저희는 밥을 잘 드리고 있다. 미션을 수행해야 드리고 있다. 웃음에선 저희가 진정성 있게 나오다 보니까 그게 힘으로 나오고, 밥으로까지 이어지는 것 같다"고 해명했다.


'몸쓸것들'은 예능계 최강 피지컬 김민경과 '피지컬 100' 출연자 조진형, 마선호, 남경진, 장은실이 뭉쳐 오직 '몸' 하나만 가지고 지구상에서 할 수 있는 기상천외한 챌린지에 나서는 프로그램. 30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