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동근, 고두심 등장에 "제주도서 이효리 온 줄"[고두심이 좋아서]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3.07.04 11:2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채널A
가수 겸 배우 양동근이 고두심을 만난다.

4일 오후 방송되는 채널A '엄마의 여행 고두심이 좋아서' 62회에서는 영화 '그랑프리'에서 고두심과 모자(母子)사이로 호흡을 맞췄던 양동근이 고두심에게 고백한 사연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경기도 고양을 찾은 고두심은 오늘의 여행 메이트를 위해 준비한 힙한 패션을 선보이고, 전혀 예상치 못한 곳에서 양동근을 만난다. 한 번도 보지 못한 힙한 고두심의 모습에 양동근은 "제주도에서 이효리가 온 줄 알았다"라며 "결혼 전에 지금의 선생님 모습을 봤다면"이라고 말한다. 고두심은 장난스레 "그럼 장가를 안 갔을 거냐"고 물어 웃음을 유발한다.

고두심과 양동근이 다정히 손을 맞잡고 찾은 첫 번째 장소는 창릉천 유채꽃밭. 시기적으로 많이 늦었음에도 불구하고 화사하게 핀 유채꽃들이 두 사람을 반긴다. 이곳에서 양동근은 아역시절부터 시작해 여러 고충이 많았던 자신의 배우 생활을 선배 고두심에게 털어놓는다.

출출해진 배를 달래기 위해 찾은 곳은 외곽에 위치한 오리집으로, 직접 팬 장작으로 5시간 동안 훈연한 오리구이를 만날 수 있는 곳이다. 우연히 장작을 패던 사장님과 마주한 두 사람. "이런 거 보면 한 번 패보고 싶다"라고 호기롭게 말한 양동근은 자칫하면 "믿는 도끼에 발등 찍혀요"라는 사장님의 말에 멈칫하지만 "분량을 위해 한 번 패보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말하며 장작패기에 도전한다.


고두심을 위해 직접 데이트 코스를 준비한 양동근이 데려간 곳은 바로 드로잉 카페. 이곳에서 서로의 얼굴을 그려본다. 이 밖에도 두 사람은 여름 별미인 시원한 열무 국수를 먹으며 옛 추억을 회상한다. 또, 버려진 나대지를 활용해 동식물이 살아갈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된 고양생태공원을 찾아 우리 가까이에 존재하는 행복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본다. 이날 오후 8시 10분 방송.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