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정, NCT 재현 만남..'6시간 후 너는 죽는다' 캐스팅 [공식]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3.07.11 08:3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이수정./사진제공=WNY
배우 이수정이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에 캐스팅됐다.

11일 소속사 WNY는 "이수정이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감독 이윤석, 투자 및 배급 라이브러리컴퍼니, 제작 미스터리 픽쳐스)에 유민경 역으로 캐스팅이 확정되어 합류하게 됐다"고 밝혔다.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일본 추리소설의 거장 다카노 가즈아키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한 남자의 예지로 인하여 미래에 대한 고뇌에 빠지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NCT 재현, 배우 박주현, 곽시양이 주연을 맡았다.

이수정이 이번 작품에 맡게 된 유민경은 정의롭고 범인 검거를 위해서라면 물불 안 가리는 의욕 넘치는 열혈 형사 유민경 역으로 분할 예정이다. 재현, 박주현, 곽시양과 어떤 호흡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수정은 2020년 공개된 웹드라마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로 데뷔했다. 이어 KT 시즌 오리지널 드라마 '소년비행' 외에 드라마 '사내맞선' , '주인님 수라상' 등에 출연했다. 또 영화 '드림메이커'에도 출엲해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는 최근 촬영을 마친 판타지 사주 추리물 '사주왕'에서 천지인 그룹 상속녀 주연 설은겸 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