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버닝썬 연루' 박한별, 제주살이 4년만 활동 복귀 선언

"가족과 제주도 생활"..박한별, 4년만 활동 복귀 선언 [스타이슈]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3.10.11 08:2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박한별 /사진=유튜브 채널 '박한별하나' 영상 캡처
배우 박한별이 남편 유인석의 버닝썬 게이트 사건 연루 여파 이후 활동 복귀를 선언했다.

박한별은 지난 1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박한별하나"를 통해 근황을 담은 영상과 함께 복귀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이날 그는 "난 현재 가족들과 제주도에 머물며 생활하고 있다. 배우 활동을 안 하는 몇 년 동안 날 진심으로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을 만나게 되면서 다시 대중과 소통을 시작해야겠다고 용기를 내어보게 됐다"라며 "현재의 내 삶은 배우 박한별보단 어머님~ 사장님~ 이란 호칭이 더 자연스러워졌지만, 너무 어린 나이에 데뷔해 보여드리고 싶어도 보여드릴 수 없었던 내 진짜 모습과 별스럽지 않은 내 일상을 공유해 본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제 막 시작하는 초보 유튜버지만 정말 쉬지 않고 하루를 꽉 차게, 아주 '열심히' 살아가는 한 사람으로서, 일상과 열정을 '열심히' 공유해보겠다"라고 다짐했다.

image
배우 박한별 /사진=유튜브 채널 '박한별하나' 영상 캡처
박한별은 영상에서 "2019년 제주도로 이사 와서 제주에서 생활하고 있다. 많은 일을 했는데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생활하고 있다. 직접 텃밭을 일구기도 하고 운동도 열심히 하고 서울이었으면 해보지 못할 여러 가지 경험하면서 지내고 있다"라며 "첫째 아들은 내가 힘들 때 무너지지 않고 살아가게 하는 원동력이다. 배우 박한별이 아닌 엄마 박한별로 살게 하는 존재"라고 가족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지난달 그는 자신의 SNS 활동을 재개하며 복귀 시동을 쏘아 올린 바 있다. 이를 언급하며 "샵에서 메이크업 받는 것도 6년 만에 받는다. 오랜만에 메이크업을 받고 신나서 셀카를 이렇게 많이 찍었다. 인스타에 셀카를 올렸는데 팔로워가 떨어졌다. 왜 그러는 걸까"라고 말하는 등 앞으로 활동에 대한 의지를 보였다.

한편 박한별의 남편 유인석 유리홀딩스 전 대표는 2019년 '버닝썬 게이트' 당시 승리와 함께 성매매 알선 등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해당 사건 이후 박한별은 연기 활동을 중단, "저와 평생을 함께 할 사람의 과거의 일들을 저와 무관하다며 분리할 수는 없는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으나 현재 수사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제가 어떠한 말씀을 드리기가 너무나 조심스러운 입장이었다"라며 자신의 심경을 전했다.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