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장도연 첫 만남에 대박 예측했지만.."감 잃었다 생각"[짠한형][별별TV]

김지은 기자 / 입력 : 2023.10.30 18:4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짠한형 신동엽' 화면 캡처


개그맨 신동엽이 장도연과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30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선 '신동엽 VS 장도연 방광대결 "방광 꽉 잡아!"'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게스트로는 개그우먼 장도연이 출연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신동엽은 "(장도연을) 볼 때마다 '그래. 내 판단이 옳았어'라고 생각하게 만든다"며 장도연을 처음 본 순간부터 개그우먼으로서 성공할 것이라는 걸 예상했다고 전했다.

신동엽은 '처음으로 자신의 판단이 옳았다고 생각한 게 언제냐'는 장도연의 질문에 "처음에는 '나도 감을 많이 잃었구나'라고 생각했다. 막 몸 개그 할 때. 왜냐하면 내가 계속 PD한테 '도연이는 토크가 최고야. 콩트도 잘하지만 예능나가면 토크로 씹어 먹을 애야'라고 했는데 PD가 갸우뚱했다. 계속 몸 개그 하니까"라고 설명했다. 그러자 장도연은 "급해서 그랬다. 그렇게 하면서도 말은 계속 했다"고 해명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신동엽은 "허경환도 같은 프로 출신이다. PD한테 '형, 허경환도 입담 죽여준다'고 했는데 (허경환이) '궁금하면 500원', '있는데~'이러고 있더라. 그래서 '나도 감을 많이 잃었나, 아닌데 쟤들 너무 너무 재밌는데'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이제 결국은 (내 판단이 옳았다)"며 허경환의 유행어를 따라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