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의 휴가' 김해숙 "신민아, 진짜 딸 같은 느낌..닮은 점 多"

건대입구=김나연 기자 / 입력 : 2023.11.27 16:29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해숙 신민아 / 사진=김창현 기자
'3일의 휴가'의 김해숙, 신민아가 모녀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27일 서울시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3일의 휴가'(감독 육상효)의 언론배급시사회가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육상효 감독을 비롯해 배우 김해숙, 신민아, 강기영, 황보라가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3일의 휴가'는 하늘에서 휴가 온 엄마 '복자'(김해숙 분)와 엄마의 레시피로 백반집을 운영하는 딸 '진주'(신민아 분)의 이야기를 다룬 힐링 판타지 영화.

김해숙은 신민아와 모녀 호흡을 맞춘 데 대해 "안 그래도 영화를 보고 대화를 나눴는데 제가 많은 엄마 역할을 했지만, 우리 (신) 민아를 사랑한다고 느꼈다. 연기를 할 때 배우를 떠나서 진짜 모녀 같은 감정을 주고받았다"며 "정말 우리 딸 같은 감정으로 연기했다. 민아하고 모녀로 만나서 연기한 게 너무 좋았다"고 밝혔다.

이어 신민아는 "사실 선생님과 연기하는 게 부담스럽기도 하고, 긴장도 됐다. 근데 첫 신 찍고 이상하게 저와 같은 사람인 것 같았다. 선생님도 저와 비슷한 부류의 사람이 아닐까 생각했다. 그래서인지 편안했고, 영화를 보니까 선생님 덕분에 '진주'가 사랑스럽게 그려진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진주'가 아무것도 안 해도 선생님 덕분에 사연이 묻어난 것 같아서 감사하다. 선생님이 예뻐해 주셔서 저도 현장에서나 촬영 끝나고 난 후에도 선생님에 대한 마음이 가슴 깊이 남아있는데 그런 부분이 영화에 묻어나오지 않았나 생각한다"고 했고, 김해숙 또한 "닮은 점이 많아서 서로 느낀 게 많이 비슷했던 것 같다. 그래서 더 좋은 호흡이 나오지 않았나 싶다. 딸 하나가 생긴 것 같은 느낌이라서 행복하다"라고 웃었다.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