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베원, 뉴 아티스트 수상.."꿈꿔왔던 무대" [2023 MAMA]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3.11.28 19:58
  • 글자크기조절
image
'2023 MAMA AWARDS'에서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Favorite New Artist'(페이보릿 뉴 아티스트)를 수상했다./사진=Mnet '2023 MAMA AWARDS' 방송 화면 캡처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Favorite New Artist'(페이보릿 뉴 아티스트)를 수상했다.

28일 오후 일본 도쿄돔에서 '2023 MAMA AWARDS'('2023 마마 어워즈'. 이하 '2023 MAMA')가 개최됐다. Mnet, 유튜브 채널 Mnet K-POP 등을 통해 생중계 됐다.


이번 'MAMA'에서 제로베이스원이 라이즈에 이어 'Favorite New Artist'(페이보릿 뉴 아티스트) 두 번째 수상자로 선정됐다.

제로베이스원은 수상 후 무대에서 "늘 꿈꿔왔던 무대에서 한줄기 빛과 같은 상을 받게 됐다"라고 감격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정말, 사랑합니다. 알러뷰"라고 말했다.

또한 제로베이스원은 "'마마'에 이렇게 서게 된 것은 저희에게는 꿈과 같은 일입니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이렇게 높은 곳에서 상을 받게 해주신 제로즈분들 사랑합니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제로즈 여러분 곧 서프라이즈 발표가 있을 예정입니다. 기대해주세요"라면서 팬들에게 앞으로 있을 활동에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2023 MAMA'는 11월 28일에 이어 11월 29일 이틀간 일본 도교돔에서 열린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