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홀리데이" 보이넥스트도어, 포근한 연말 선물 대방출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3.12.23 16:5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OZ엔터테인먼트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가 사랑스럽고 포근한 감성이 물씬 풍기는 콘텐츠와 무대로 연말을 장식한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 22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홀리데이 스페셜 포토를 업로드했다. 단체 사진 속 멤버들은 소년미 넘치는 프레피룩 차림으로 연말 분위기 가득한 공간에 모여 미소 짓고 있다. 개인 사진에서는 반짝이는 조명과 트리, 눈사람 인형 등 소품을 활용해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image
/사진=KOZ엔터테인먼트
보이넥스트도어는 이어 23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및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 채널에 '홀리데이 스페셜 클립'이라는 이름의 콘텐츠를 공개한다. 이 클립은 추위를 녹일 따스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영상으로, 팬들을 위해 멤버들이 준비한 또 다른 선물이다.

이뿐만 아니라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25일 SBS '가요대전', 31일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해 팬들이 기다린 특별한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소속사 KOZ 엔터테인먼트는 "원도어(팬덤명)는 물론, 시청자분들이 공감할 수 있는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 보이넥스트도어의 색깔을 담은 무대를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5월 데뷔한 보이넥스트도어는 트리플 타이틀곡을 앞세운 첫 싱글 'WHO!'로 큰 인기를 끌며 2023년 '대세 신인'으로 단숨에 떠올랐다. 이어 9월 발표한 미니 1집 'WHY..'는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200'에 진입하는 등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다.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