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섭 KT 사장 "혁신의 출발선서 과감한 실행 필요…탈통신해야"...2024년 신년사

김혜림 기자 / 입력 : 2024.01.02 11:21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영섭 KT 대표
김영섭 KT 대표가 2일 "임직원 모두가 마음을 모아 함께 혁신하고 함께 성장하며 함께 보람을 나눌 수 있도록 힘차게 도전하자"고 밝혔다.

김 대표는 이날 전직원에 발송한 신년사 이메일을 통해 고객, 역량, 실질, 화합이라는 핵심가치 기반의 도전을 강조했다.


김 대표는 또한 신년사에서 디지털 혁신을 위한 과감한 실행을 당부했다. 지난해 취임사에서 밝힌 정보통신기술(ICT) 전문기업으로 체질을 바꾸겠다는 의지도 재확인했다. 또 "지난해 11월 단행한 조직과 인사 개편 이후 KT가 고객의 보다 나은 미래를 만드는 '디지털 혁신 파트너'로 거듭나고자 성장을 위한 혁신의 출발선에 섰다"며 과감한 실행을 주문했다.

이어 "대표 취임 이후 정보기술(IT) 전문성을 강화해 과거 통신기술(CT) 중심 사업구조를 뛰어넘어 ICT 전문기업으로 변화해 나가야 한다는 방향성을 제시했고 그룹 임직원들의 공감대가 충분히 형성됐다"고 평가했다.

마지막으로 김 대표는 "KT의 핵심가치인 고객, 역량, 실질, 화합을 기반으로 임직원이 함께 혁신하고 함께 성장하며 함께 보람을 나눌 수 있도록 힘차게 도전하자"고 격려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